본문 바로가기

탐구쟁이 노트/카페 탐방

Boombata 화덕 샌드위치 집에 다녀왔어요.

 

Boombata 화덕 샌드위치 집에 다녀왔어요.

 

 

 

들어가니 이곳은 화덕 쌘드위치를 파는 곳.

빨간 조명으로 새겨진 Boombata 가

무슨 뜻일까 먼저 궁금해졌어요~!



아는 언니가 와본 적이 있다고 해서

직접 맛으로 평가하기 위해 왔어요 ^^ 

이곳은 맘스터치 2번째 Brend 입니다~


보기만 해도 더울 것 같은 화덕이 ;

놓여 있고, 화덕 속에 익어

나오는 샌드위치&피자 조합

맛이 참 궁금 하지요~~?


말 그대로 Boombata 의 맛!

Boombata !!는 이탈리안 화덕 요리
라는 뜻이라고 합니다~

맘스터치와 닮은 가게 안과 메뉴표에요 ㅎㅎ

자세하게 메뉴판이 기록된 것도
좋았지만, 정갈하게 정리되어
있는 물품들이 맘에 쏙 들었어요~



이곳은 크게 네 가지 메뉴가 잘 팔리는데요~

1. 화덕 쌘드위치
2. 화덕 피자 - 제가 먹어 본 것 ㅎ
3. 화덕 쌈 피자
4. 오븐 스파게티

처음와서 뭘 시킬까
고민 살짝꿍 하고 화덕 피자 시키고,
청포드 에이드를 이벤트로 받았어요!

 


일반 패스트 푸드점와 다른 점은
화덕에서 구워서 나오는 시간이 
약간 필요하다는 거예요 ~

대화하고 담소하면서, 
친구와 함께 기다리는
묘미와 가볍고 깔끔한 맛!

세번째로 정갈한 매장 안

이 세가지가 맘에 들어서
나름 별 5개만점 중에
4개주고 싶네요 ㅎ

♡ 화덕 피자& 화덕 샌드위치

다음엔 화덕 샌드위치 맛을 보고
싶다는 생각을 하면서,  맛 집
화덕 피자& 화덕 샌드위치
맛 보러오세요~



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. 
이곳은 신천지 예수교 증거장막성전 블로그입니다. 
성경 말씀이 궁금하시면 아래 링크를 클릭해주세요.

www.eduzion.org/ref/25904